불평등을 이기자 단결하자, 망사용료 이용 결사 반대!!!

우리가 받는 억압을 이기기 위해 단결합시다, 그것은 프로그래머든 누구든 다 받으니까...

HTML 덕에 지금의 대중문화가 있었다 (아래로 공지 자세히 보기) 자세히보기

휴식소

class SavageShip(except): - 1화

Tax0787 2021. 11. 29. 12:31

"현실해킹 프로그램..., 키자"
에릭이 진지하게 말했다


그리고는 애릭은 컴퓨터를 집어들었다


"해킹프로그램... 경로가 뭐야?..."
에릭이 TaxShell에서 FO 명령어를 실행하며 말했다



"그건.... /usr/lib/Reality.tgtg 야"
내가 진지하게 말했다

>>> FO File name: /usr/lib/Reality.tgtg
sose >>> a = __import__("main").core.ExecutionHake("P")
add >>> a.go()
program is start program is end

출력결과가 정확하게 나왔다...


"..."


"성공이다!!!"
내가 말했다


곳이어 엔버가 윙크를 했다


"으윽..."
에릭이 애써 웃으며 소리냈다


"이제... 포탈 기계를 찾아야 하지 않겠어?"
에릭이 말했다


"엔버야..."
그 말을 무시하고 엔버를 보며 말했다


"오빠아..."
엔버가 나를 보며 말했다


"동작 그만!!!, 정신 차리라고요!!!, 이 노인들아"


"지금 위험지역으로 이동하는 포탈을 찾아야 한다고!!!, 어찌 매번 이딴식으로 한 뒤 싸울거야!!!"
에릭이 소리쳤다


"알았어... 미안해..." 다니엘이 아쉬운듯 말했다


곳이어 다니엘은 자동으로 옷을 입었다

곳이어 엔버도 순식간에 입었다

그리고 에릭은... 괭장히 기계공학적으로... 입었다

흐음...

그리고 우리는 창고를 뒤졌다


그리고 내가 포탈 기계를 찾었다


찰스가 이 상황을 봄


"야, 엄마랑, 아빠가 가나봐!!"
찰스가 매리한태 말했다



"오... 오늘은... 안돼..."
매리가 말했다


"왜?"
존이 물었다


"일단 매리 말을 따르자, 메리가 예언을 할때 적중 안한적은 한번도 없어"
찰스가 말했다


"그렇게 또 속았다고 한다"
존이 비꼬아 말했다


"엄마, 아빠 지금 뭐해?"
찰스와 매리가 말했다


"그게... 그러니까..."
내가 말했다


이거 아이들이 한말을 들어서 다행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또 이상한 예언같은걸 꺼낸것같다... 어떻게 하지....

'휴식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class SavageShip(except): - 3화  (0) 2021.11.30
class SavageShip(except): - 2화  (0) 2021.11.29
class SavageShip(except): - 주제가  (0) 2021.11.27
class SavageShip(except): - 프롤로그  (0) 2021.11.24
Reality- 에필로그  (0) 2021.11.07

=== 참고 ===



: 제 개임을 홍보해 주십니다, 한번씩 들어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