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평등을 이기자 단결하자, 망사용료 이용 결사 반대!!!

우리가 받는 억압을 이기기 위해 단결합시다, 그것은 프로그래머든 누구든 다 받으니까...

HTML 덕에 지금의 대중문화가 있었다 (아래로 공지 자세히 보기) 자세히보기

휴식소

class SavageShip(except): - 프롤로그

Tax0787 2021. 11. 24. 21:31


(링크 : https://han.gl/xncx2, 이곳 링크 : https://han.gl/tmMqr)

"호출 경보, 호출 경보 대규모 우주 해적이 알파 1구역에 출연 "

시끄럽게 TaxNux에서 알림이 울렸다

 

 

"엔버 야, 에릭아!"

내가 긴장하고 살짝 겁먹은 듯 기대하며 그들을 불렀다

 

엔버가 나타났다

 

곳이어 엔버가 명량하게 웃었다 그리고 고개를 끄덕였다

 

에릭이 진지한 얼굴로 끄덕였다

 

우리는 잘될 거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었다

 

그리고 우리는 갑옷을 입었다

 

"철컥 철컥" 에릭의 갑옷이 자동으로 입혀졌다

 

"슉 , 슉 슉슉 슉슉 슉 시#놈아" 엔버가 갑옷을 재빠르게 입었다

 

"지이잉" 주변에 내 신체를 측정하는 모션과 함께 갑옷이 생성되었다

 

그리고는 TaxNux를 켰다

 

우리는 SuperComputerMaker.tgtg를 실행시켰다

 

그러자 빈 방에 양자 컴퓨터가 생겼다

 

에릭이 곳이어 양자 컴퓨터들의 강화 선을 연결하였다

 

 

"하하!, 이제 됐어!, 이제 가볼까?!!!!"

에릭이 웃으며 소리쳤다

 

 

나는 슈퍼 컴퓨터 실행 안드로이드 앱을 켰다

그러고는 슈퍼컴퓨터를 켰다

 

곧이어...

 

슈퍼컴퓨터에서 빛이 났다

 

고출력 시 나오는 열이 가시광선 파장의 적은 에너지로 천천히 많이 나오는 것이다

 

그렇다!, 성공한 것이다!!!

'휴식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class SavageShip(except): - 1화  (0) 2021.11.29
class SavageShip(except): - 주제가  (0) 2021.11.27
Reality- 에필로그  (0) 2021.11.07
Reality - 8화<전투의 추억 - 에필로그>  (0) 2021.11.07
Reality - 7화 <전투의 추억 - 4>  (0) 2021.11.06

=== 참고 ===



: 제 개임을 홍보해 주십니다, 한번씩 들어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