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평등을 이기자 단결하자, 망사용료 이용 결사 반대!!!

우리가 받는 억압을 이기기 위해 단결합시다, 그것은 프로그래머든 누구든 다 받으니까...

HTML 덕에 지금의 대중문화가 있었다 (아래로 공지 자세히 보기) 자세히보기

휴식소

Reality - 4화 <전투의 추억 - 프롤로그>

Tax0787 2021. 11. 5. 20:51

<이후에 이 소설을 개임으로 출시합니다>

"흐음... 여긴...."


나는 정신을 차렸다.

어디론가 빨려들어와서 여기가 어딘지 몰랐다...

누군가의 방이다, 그리고 음침하다...


"넌... 화이트 해커 제임스? 향동*학교 중 1-1 반에서 같이 공부했던 친구군..."
에릭이 진지하게 말했다.


"총은 뭐야? , 서프라이즈야?"
에릭이 눈치챘다는 듯이 말했다...

...


하지만 그 다음일은 ...

아무도 몰랐다...


"..." 제임스는 침묵했다...


재임스가 두리번거린다...

탕!, 옆에 구미호 한 마리를 죽인다!!


"..." 제임스는 다시 침묵했다...


그 옆 구미호를 본다!!


"..." 제임스는 또다시 침묵했다...


탕!, 이번엔 머릴 쐈다!!!
"..." 제임스는 살기와 함께 침묵했다!!!


"꺄악!" 그 옆에 구미호가 울고 소리쳤다!
".... 잘 가라.. 엔버...."
제임스가 눈물을 흘렸다...
그 구미호의 이름이 엔버인가보다...
엔버도... 나도... 에릭도...
다 죽을 위기였다.....

나는 그 순간 우릴 묶은 줄은 방에서 삭제했다.
줄에 묶인

많은 물건이 무너졌다...


" 크윽... 니 녀석은...., 언제 이렇게 강해졌냐?"


"그래 봤자지만 킄"
제임스가 말했다...


엔버는 내 뒤에 숨어 내 배를 안았다.
많이 무서웠나 보다.
그리고 둘은 공중에 뜨기 시작한다 주변에 가구들이 움직였다.
먼저 난 가구를 가루로 만들어 뭉쳐서 화살과 총탄, 검을 만들었다...
그러자 제임스는 가구를 부셔 검과 모루, 산탄총알을 만들었다


"제임스, 넌 마음을 고쳐 먹어야 해, 이건 충고야"
제임스는 본레 까칠했었다... 지금은 날 증오하는것 같다 ...


"훗... 네놈은 반에서 맨날 애들 방해했으면서"
그것은 내가 눈치 없어서 한 실수 였다...


" 난 멈추라 하면 멈췄지.. 넌.. 그러지 않지"


" 닥쳐라!"


제임스는 곳 자신이 만든 모루로 공격했다!!
난 모루를 자르고 모든 산탄총알을 잘랐다!!
제임스의 칼에 부딪혀 부서졌지만.....
"그래... 모두를 위해 희생하는 거야... 지난 16년의 삶... 즐거웠다..."
나는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



"다니엘!,. 너는 중2병이 걸리기에는 너무 늙었어!, 내가 저 녀석을 공격할게!!!"
에릭이 말했다...


"안돼!!"


"훗.... 애송이, 내가 당할 줄 아냐?"


에릭은 날아 차기로 제임스를 고자로 만들었다...


"크억...., 으윽...ㅇ아아악. 흑 으아악... 으악.,,.. 나의.... 거시기가.... 아악 흑흑, 이 애송이가, 크윽크윽...." 재임스가 고통스러워했다
고자가 된것이다!!!



한편 난 해킹으로 그 포탈을 다시 열었다..
"가자, 모두..." 내가 간지 나게 말했다!


그 포탈에 많은 제임스의 물건이 빨려 들어갔고, 곳이어 우리도 들어갔다...

=== 참고 ===



: 제 개임을 홍보해 주십니다, 한번씩 들어가 주세요.

'휴식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ality - 7화 <전투의 추억 - 4>  (0) 2021.11.06
Reality - 5화 <전투의 추억 - 2 [사랑의 시작]>  (0) 2021.11.05
Reality 주제가  (1) 2021.11.05
Reality - 3화 흥청망청  (0) 2021.11.05
Reality - 2화 현실 해킹  (0) 2021.11.05

=== 참고 ===



: 제 개임을 홍보해 주십니다, 한번씩 들어가 주세요.